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요리

[맛집추천] 현대백화점 중동점 한식 맛집 「 다솥 」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LoveSpeeD입니다.

 

오늘은 엄마와 함께 경기도 부천시에 있는 현대백화점 중동점을 방문했습니다.

 

도착하자마자 점심시간이라 8층 식당가로 올라갔는데요,

엄마도 그렇고 저도 그렇고 한식을 매우 좋아하기 때문에 눈에 띄었던 곳 「 다솥 」 가게로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현대백화점 중동점 한식 맛집 「 다솥 」

 

이곳은 처음와봤는데, 솥밥 전문집이라 그런지 다양한 영양 솥밥메뉴들이 가득했어요.

 

현대백화점 중동점 한식 맛집 「 다솥 」에서 인기메뉴인 전복영양밥과 전복송이밥

 

약간 초딩입맛인 저는 편식쟁이라 영양솥밥에 나오는 다양한 웰빙식품들(대추,은행,콩 등)을 다 먹을 자신이 없어서 엄마에게 「 고등어조림정식 」을 먹고 싶다하였고 엄마도 찬성해서 2인분을 주문하였습니다.

 

 

「 다솥 」에서는 기본적으로 9가지 찬이 나오는데요, 「 고등어조림정식 」 역시 기본적인 9가지 반찬에 기본 솥밥이 나온다고 해서 너무 기대가 됐습니다.

 

현대백화점 중동점 한식 맛집 「 다솥 」 - 고등어조림정식 2인분

 

짜잔~ 드디어 나왔습니다.

아무것도 들어가 있지 않은 기본 솥밥에 된장국이 나왔구요,

그리고 부추전, 미역줄기, 간장게장, 제육볶음, 잡채, 샐러드, 고구마샐러드, 미역무침, 배추김치 이렇게 9가지 기본반찬이 준비되었습니다.

마지막으로 메인메뉴 고등어조림이 등장하였습니다.

 

현대백화점 중동점 한식 맛집 「 다솥 」 - 고등어조림정식 2인분

 

솔직히 그렇게 높은 기대는 안했거든요? 고등어조림이 다 거기서 거기지 했는데요,

와~ 저 사장님한테 이 고등어 어디서 매입했는지 묻고 싶었어요 진심!! 새벽시장 다녀오셨나? ㅎㅎㅎ

일단, 생물고등어가 확실하구요! 너무 신선합니다.

입안에서 살살 녹아요!!

다른 반찬도 먹느라 배불렀었는데도 고등어조림만큼은 싹싹 가시 발라서 야무지게 다 먹었어요.

고등어조림은 정말 별 다섯개 주고 싶네요!!!

 

기본 솥밥(쌀밥)이랑 된장국도 고등어조림이랑 같이 먹으니 환상적이더라구요! 조합이 매우 좋았어요.

 

 

다만, 기본 반찬들은 그냥 평범했어요.

특히 잡채는 왜 차가운걸 주는거죠? ㅠㅠ 한입먹고 저도 엄마도 아무도 안먹었어요.

나머지 반찬들은 특별한 임팩트없이 그럭저럭 괜찮았어요.

다만 너무 배불러서 다 먹지 못한게 아쉬웠습니다!!

양이 진짜 많아요!

 

 

혹시 「 다솥 」 방문하셨는데 저처럼 땡기는 솥밥이 없다면 꼭 고등어조림정식을 드셔보세요!

1인분에 15,000원인데 양도 엄청 푸짐하고 너무 맛있게 먹었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______^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