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요리

[맛집추천] 대학로에서 초밥이 먹고 싶을때 「 현초밥 」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LoveSpeeD입니다.

 

오늘은 친구와 함께 대학로에 놀러갔는데요,

점심을 뭐먹을까 하다가 어제부터 계속 생각났던 초밥이 먹고 싶어서 초밥집을 찾았습니다.

 

 

그리고 대학로에서도 유명한 맛집이라고 해서 「 현초밥 」을 가기로 결정했습니다.

 

대학로 맛집 - 현초밥

 

저는 연어킬러라 연어초밥(10pc)을, 친구는 다양하게 먹어보고 싶다며 현초밥(10pc)을 주문하였습니다.

 

현초밥에는 황새치초밥 1개, 롤 1개, 타마고초밥 1개, 유부초밥 1개, 간장새우초밥 1개, 초새우초밥 1개, 광어초밥 2개, 연어초밥 2개 이렇게 총 10개의 초밥이 나옵니다.

 

친구는 황새치초밥을 처음 먹어봤는데 너무 맛있다며 눈을 반짝였습니다!!

그러거나 말거나 저는 온리 연어러버라 연어초밥만 먹었습니다 ㅎㅎㅎ

연어초밥 진짜 맛있었어요!!! 입에서 살살 녹더라구요~!! 신선함이 살아있었습니다.

 

 

저렇게 초밥을 주문하면 기본적으로 요렇게 미니우동이 같이 나오는데요,

얼죽아인 친구는 모밀이 먹고 싶다며 우동을 모밀로 바꿨습니다. 2,000원만 추가하면 모밀로 바꿔주네요~!!

 

대학로 맛집 - 현초밥

 

대학로 맛집 - 현초밥

 

요렇게 [연어초밥(10개)+미니우동]이랑 [현초밥(10개)+미니모밀] 먹으니 총 다해서 28,000원 나왔어요!!

가격도 적당하고 배도 부르고 정말 좋았습니다.

대학로에 놀러가서 초밥이 먹고 싶은날 가면 정말 좋을 것 같아요!

 

 

단, 공간이 좀 좁고 손님이 많아서 혼잡한 시간을 피해서 가는게 좋을 것 같아요.

저희도 오후 2시 좀 넘어서 갔는데도 테이블이 거의 꽉차 있더라구요!!

 

그리고 브레이크타임(15:30~17:00)이 있으니 그 시간은 피해주세요~!!

 

정말 맛있게 먹었네요!!!

다음에 또 가고 싶어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_____^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