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관련정보/기타일본정보

[일본가면 꼭 먹어봐야 할] 일본 과자 추천 BEST 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LoveSpeeD입니다.

 

오늘은 제가 일본여행을 하면서 먹어봤던 과자중에 정말 맛있었던 제품을 추천드리려고 합니다.

 

다양한 일본 과자들

 

저는 일본여행을 하면서 느끼는 즐거움중의 하나로 편의점 간식 쇼핑을 꼽습니다!

하루 알차게 여행을 마치고, 늦은 밤 숙소로 돌아가기전에 들리는 편의점에서 캔맥주와 함께 먹을 만한 안주를 고르는 시간이 너무 좋습니다.

이때 고르는 과자는 그동안 먹어봤던 제품중에 맛있었던 과자들과 제가 먹어보지 않았던 신제품을 주로 골라요!

 

그러면 본격적으로 제가 여태까지 먹어봤던 과자중에 정말 맛있었던 제품들을 추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카텐! 세토우치레몬맛 (イカ天瀬戸内れもん味)

 

일본과자추천) 이카텐 세토우치레몬맛

 

▶ 이카텐 -> 오징어튀김

▶ 세토우치 -> 일본 내 세토우치바다

 

일본에서 특히 여성들에게 인기가 아주 많은 제품으로, 너무 맛있다고 소문난 '이카텐 세토우치레몬맛'입니다!

히로시마현에서 만들어진 스낵입니다!

 

바삭하게 튀긴 오징어튀김맛 스낵에 세토우치산 레몬파우더를 묻혀서 만들었습니다.

 

일단, 포장이 너무 귀엽지 않나요?

레몬그림이 그려져 있고 노란색으로 된게 눈에 딱 띕니다!!

그리고 이 과자는 한입에 쏙 넣을 수 있는 작은 사이즈라 먹기 편해요,

 

일본과자추천) 이카텐 세토우치레몬맛

 

처음에 요 과자를 딱 먹으면, 먹자마자 퍼지는 레몬맛이 생각보다 강해서 놀랄거예요.

하지만, 레몬맛이 강한게 이 과자의 인기 포인트입니다!!! 

너무 맛있어요.

오징어튀김맛이 진한데, 레몬맛이 적절하게 나기때문에 산뜻해서 많이 먹어도 질리지 않아요.

정말 저도 모르게 계속 손이 가더라구요~!

맥주 안주로 딱!입니다+ㅁ+!!

 

요 과자는 산뜻한 츄하이와 함께~~!!

기린 효케츠 자몽맛(キリン 氷結 グレープフルーツ, 알콜 도수 : 5도)

기린 효케츠 자몽맛(キリン 氷結 グレープフルーツ, 알콜 도수 : 5도)

 

일본 여행 가신다면 꼭 한번 드셔보세요^^

 

 

 

 미스터이토(Mr.Ito) - LANGULY 시리즈(ミスターイトウのラングリーシリーズ)

 

일본과자추천) 미스터이토 - LANGULY 시리즈 과자

 

저는 이 시리즈 과자중에 초콜릿크림과 말차크림 2종류를 먹어봤는데요,

일단, 달아요 ㅎㅎㅎ

얇고 바삭바삭한 쿠키에 크림이 얇게 샌드되어 있는 형태인데요, 그 크림이 달아요 ㅎㅎㅎ

근데 그 단맛이 중독이돼요!!!!

그리고 크림이 정말 얇게 샌드되어 있기 때문에 달아도 부담이 없어요!!

 

일본과자추천) 미스터이토 - LANGULY

 

크림과 쿠키의 조화가 정말 잘 어우러져서 계속 먹게 됩니다.

정말 강.력.추.천!!

한참 이 쿠키에 빠져 있을땐 여행갔다하면 이 쿠키를 몇박스씩 사왔는지 몰라요 ㅎㅎ

한박스에 12개의 쿠키가 들어있는데, 사이즈가 작아서 먹기 편합니다.

 

일본과자추천) 미스터이토 - LANGULY 시리즈 중 말차크림

 

저는 말차귀신이어서 특히 말차크림을 좋아하는데요,

여기에 들어있는 말차는 무려 교토산 우지말차!!!(정말 고급말차죠!)

 

일본과자추천) 미스터이토 - LANGULY

 

말차크림이 바삭바삭한 얇은 쿠키에 샌드되어져 있고, 한입 베어물면 달달한 녹차맛이 납니다.

혹시 녹차의 씁쓸한 맛을 싫어하시는 분들도 아마 이 과자는 달달하기때문에 맛있게 드실 수 있을거에요!!

 

2020년 2월에 말차크림맛이 새로 리뉴얼되었다는데 아직 못먹어봤어요 ㅠㅠ

빨리 코로나19가 종식되어 여행을 갈 수 있기를 바래봅니다!!

 

 

 

 코이케야 스틱 카라무쵸 핫칠리맛 (湖池屋 小袋スティックカラムーチョ ホットチリ味)

 

일본과자추천) 코이케야 스틱 카라무쵸 핫칠리맛

 

매워요!!

근데 맛있어요!!

저는 매콤한 맛을 좋아하긴 하는데, 너무 매우면 잘 먹지 못하거든요.

그런데 카라무쵸는 딱 먹기 좋을만큼 매콤해서 중독되는 맛입니다.

아마 매운 거 잘 못드시는 분들도 처음 먹을땐 "매워~~"하면서도 계속 손이 가지 않을까 싶습니다.

 

일본과자추천) 코이케야 스틱 카라무쵸 핫칠리맛

 

스틱타입의 감자칩이라 먹기도 편하고 식감도 좋아요!!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이 스틱과자와 치즈를 볶아서 요리해 안주로 먹는 사람들도 많이 있습니다!!

맥주 안주로 Good!!!!

 

히히.. 요건 안주가 매우니까 약간 도수 있는걸로!!! 혼기린(本麒麟, 알콜 도수 : 6도)과 함께~~ 크~~

혼기린( 本麒麟, 알콜 도수 : 6도)

 

정말 맛있어요! 꼭 드셔보세요^^

 

 

 

 삼립제과의 사쿠테 (SANRITSU SAQUTTE)

 

일본과자추천) 삼립제과(SANRITSU) - 사쿠테(SAQUTTE)

 

유명한 삼립제과 제품인 사쿠테!

 

삼립제과꺼는 유독 파이 제품이 많은데요,

요것도 파이입니다!

 

일본과자추천) 삼립제과(SANRITSU) - 사쿠테(SAQUTTE)

 

파이에 초코크림이 들어있는건데요,

파이 식감이 바삭바삭하고, 진한 초콜렛맛과 짭쪼름한 맛이 섞여있는데, 그게 조화롭고 전체적으로 달달하니 맛있어요!

제가 한창 사먹었을때 이름은 「 초콜렛파이 」였는데 요게 어느 순간 「 사쿠테 」라는 이름으로 바꼈더라구요!

그리고 그 이후에 일본연예인 Gackt가 방송에서 이 제품을 시식해서 화제가 됐었나봐요!!

 

일본과자추천) 삼립제과(SANRITSU) - 사쿠테(SAQUTTE)

 

저거 한박스에 13개 들어있어서 양이 꽤 되는데도 그자리에서 저 다 먹었어요 ㅎㅎㅎ

그냥 저도 모르게 계속 먹고 있더라구요 ㅎㅎ

혹시 편의점에서 요 아이를 본다면 한번 먹어봐도 좋을 것 같아요!!

 

 

 FUJIYA COUNTRY MA'AM 쵸코범벅 (不二家 カントリーマアム チョコまみれ)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제품은... 두둥!!!

과자 이름만 들어도 아시겠죠? 초코를 싫어하시는 분들은 피해주세요 ㅎㅎㅎ

 

일본과자추천) FUJIYA COUNTRY MA'AM 쵸코범벅

 

초코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만족도 1000000%일거라고 자부합니다!

 

일본과자추천) FUJIYA COUNTRY MA'AM 쵸코범벅

 

초코칩이 든 초코쿠키에다가 밀크초코를 코팅했는데 그 코팅이 되게 진하고 두꺼워요!!

안에 초코칩이 엄청 많이 박혀있구요, 초코쿠키도 초코렛맛이 엄청 진하게 느껴집니다.

그리고 코팅된 부분이 밀크쵸코라 그런지 매우 달달해요!!

 

단점은 양이 너무 적게 들어있다는것!

금세 다 먹어버리니 아쉬운 마음이 큽니다!!

 



이렇게 생각나는대로 제가 먹어본 일본 과자중에 정말 맛있었던 일본 과자를 추천해드렸는데요,

글을 쓰다보니 다시 먹고 싶어지네요~~!!

 

코로나19가 종식되고 자유롭게 여행을 다닐 수 있는날, 저기 적어놓은 과자들 다시 다 먹어버릴꺼에요 ㅎㅎ

 

 

2020/09/07 - [일본관련정보/기타일본정보] - 일본 편의점 「 로손 」2019년 디저트제품 인기 랭킹 TOP10!!

 

일본 편의점 「 로손 」2019년 디저트제품 인기 랭킹 TOP10!!

안녕하세요, LoveSpeeD입니다. 일본 편의점에서는 정말 너무나도 다양한 제품들을 판매하는데요. 그 중 디저트 제품도 빼놓을 수 없습니다!! 오늘은 일본 편의점 「 로손 」에서 판매하는 디저트

lovespeed.tistory.com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_____^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