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재테크 정보/소소한 재테크

[앱테크 추천] 케이뱅크 현금줍줍 행운상자 이벤트 후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LoveSpeeD입니다.

 

오늘은 제가 너무나 강력추천하는 앱테크를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케이뱅크 현금줍줍 행운상자 이벤트

 

바로 케이뱅크에서 진행하고 있는 「 현금줍줍 행운상자 이벤트 」인데요,

2021년 6월 30일까지 진행한다고 하니 여러분들도 빨리 시작해보세요!!!!

 

케이뱅크 현금줍줍 행운상자 이벤트

 

행운상자는 다양한 간편결제앱에서 케이뱅크 계좌를 연결하여 출금이 이루어지면 발생하는 건데요,

해당되는 간편결제앱은 네이버페이, 핀크(Finnq), 토스, 카카오페이, 페이코, 쿠페이, SSG페이, SK페이, T머니페이(Tmoney페이), 엘페이(L페이), 핀트(Fint) 이렇게 11개입니다.

 

케이뱅크 현금줍줍 행운상자 이벤트에 해당되는 간편결제앱 11개

 

간편결제앱에서 케이뱅크 계좌로 출금이 일어날 수 있도록 하려면 송금, 충전, 결제 이렇게 3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이 3개중에 아무거나 1개라도 발생하면 1개 앱당 하루에 10개까지 행운상자가 케이뱅크 앱에 생기게 됩니다.

 

 

그렇게 쌓인 행운상자를 열어보면 기본 20~59원까지중에 아무 금액이나 나오구요, 운좋으면 그 이상 금액부터 100만원까지도 당첨될 수 있다고 하는데, 저는 한번도 59원을 초과해본 적이 없네요 ㅎㅎㅎ 어떤 분들은 막 1,000원도 나온적 있다고 합니다+ㅁ+!!

 

당첨금 매일 당첨자 수 확률
100만원 1명 0.0001%
1만원 20명 0.1%
1천원 1,000명 1%
20~59원 무제한 98.8999%

 

행운상자를 열고 금액을 확인한 다음에 "지금 줍줍" 할건지, 아니면 "100만원에 베팅"을 할건지 결정할 수 있습니다.

 

케이뱅크 현금줍줍 행운상자 이벤트 - 지금줍줍 vs 100만원에 베팅

 

만약, "지금줍줍" 버튼을 클릭하면 바로 내 케이뱅크 계좌에 당첨 금액이 들어오구요, "줍줍대신 100만원에 베팅" 버튼을 클릭하면 당첨금액은 그대로 날라가지만, 다음번에 100만원에 당첨될 확률이 올라간다고 합니다!

하지만, 저는 무조건 "지금줍줍"을 선택합니다!!!! 베팅해도 확률 올라가는걸 잘 모르겠더라구요 ㅎㅎㅎ 어쨌거나 명확하게 당첨금액을 무조건 수령하는게 장땡인것 같아요!!

 

 

케이뱅크 현금줍줍 행운상자 앱테크 방법

 

그러면 본격적으로 제가 어떻게 이걸로 앱테크를 하는지 보여드리도록 할께요!!

 

 1. 케이뱅크 앱 설치 후 계좌 생성하기

아래 링크를 클릭하여 케이뱅크 앱을 설치해 주시구요,

계좌를 생성해 주신다음에 10,000원정도를 넣어주세요~!!

 

케이뱅크 앱설치하기

 

 

 2. 다양한 간편결제앱 설치하기

저는 토스, 핀크, 네이버페이 이렇게 3개를 기본적으로 사용하기 때문에 3개 앱만 설치하였는데요,

나머지 앱들도 사용하시거나 사용하실 분들은 위에 나열한 11개 앱중에 설치하시면 됩니다~!!

그 후, 연결계좌로 케이뱅크 계좌를 추가해주시면 됩니다. 여기까지는 모든 앱이 동일해요~!

 

※ 간편결제 앱마다 충전횟수라던가 무료송금횟수등이 다르니 유의사항을 잘 읽어보셔야 합니다. 다만, 토스, 핀크, 네이버페이는 무제한 무료이용 가능하니 안심해주세요!!!

 

 

 3. 네이버페이에서 하는 방법

가장 익숙한 네이버페이를 통해서 케이뱅크 행운상자가 생성되도록 하는 법을 보여드릴께요~!

 

① 네이버페이로 들어가서 "무료송금"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네이버페이에서 송금(케이뱅크에서 내계좌로)

 

출금계좌가 "케이뱅크"여야 하고, 받는 사람을 내 계좌(다른은행)로 설정하여, 송금 최소금액인 1,000원을 입력해주세요.

 

네이버페이에서 송금(케이뱅크에서 내계좌로)

 

③ 이렇게 나의 케이뱅크 계좌에서 내계좌(다른은행)로 1,000원씩 10번을 송금하면 내계좌(다른은행)로 10,000원이 이체되며, 케이뱅크앱에 행운상자 10개가 생성됩니다. 그 이상 송금해도 행운상자는 더 생성되지 않습니다. 10번만 하시면 돼요~!!

 

④ 다시 내계좌(다른은행)에서 케이뱅크로 10,000원을 송금해주세요~! 무제한 무료송금이라 참 좋죠??? 그리고 무엇보다 한 앱에서 송금할 수 있어서 편리해요!

 

 

 4. 토스앱에서 하는 방법

토스에 가입하게 되면 "토스머니"라는게 발급되는데요, 이거를 활용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1원단위로 송금이 가능하므로 아주 좋습니다^^

 

① 연결한 나의 "케이뱅크 계좌"에서 「 송금 」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토스앱에서 충전(케이뱅크 계좌에서 나의 토스머니로)

 

② 송금금액은 최소 금액인 1원을 입력합니다~!!

 

토스앱에서 충전(케이뱅크에서 나의 토스머니로)

 

③ 받는 분은 "토스머니"를 선택해주세요.

 

토스앱에서 충전(케이뱅크에서 나의 토스머니로)

 

④ 출금계좌가 "케이뱅크 계좌"인걸 확인 한 후 충전하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나의 토스머니로 1원이 충전됩니다.

 

토스앱에서 충전(케이뱅크에서 나의 토스머니로)

 

⑤ 이렇게 나의 케이뱅크 계좌에서 토스머니로 1원씩 10번을 충전하면 나의 토스머니로 총 10원이 충전되며, 케이뱅크앱에 행운상자 10개가 생성됩니다. 그 이상 충전해도 행운상자는 더 생성되지 않습니다. 10번만 하시면 돼요~!!

 

⑥ 토스는 충전금액이 10원단위로 매우 적으므로 저는 한달에 한번씩 몰아서 계좌로 송금을 하고 있습니다!!

 

 

 5. 핀크(Finnq)앱에서 하는 방법

하나금융과 SK텔레콤이 손을 잡고 만들었다는 간편결제앱!! 핀크(Finnq)가 되겠습니다.

사실 제가 제일 자주 쓰는 앱인데요, 그 이유는 제일 가벼워요!! 앱도 빨리 열리고 버벅거리는 증상도 없고 매우 좋습니다. 하지만 SK텔레콤이 아닌 저에게는 상품가입에 제한이 많아요 ㅠㅠ 그래서 주로 송금이나 이벤트만 하고 있지요!!

 

핀크앱도 무료로 무제한 송금이 가능하기때문에 아주 좋습니다.

 

① 핀크앱을 열고 "무료송금"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핀크앱에서 송금(케이뱅크에서 내계좌로)

 

② 출금계좌로 "케이뱅크"를 선택하고, 입금계좌로 내 계좌(다른은행)를 선택해주세요.

 

핀크앱에서 송금(케이뱅크에서 내계좌로)

 

③ 최소 송금금액인 1,000원을 입력 후 보내기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핀크앱에서 송금(케이뱅크에서 내계좌로)

 

④ 이렇게 나의 케이뱅크 계좌에서 내계좌(다른은행)로 1,000원씩 10번을 송금하면 내계좌(다른은행)로 10,000원이 입금되며, 케이뱅크앱에 행운상자 10개가 생성됩니다. 그 이상 송금해도 행운상자는 더 생성되지 않습니다. 10번만 하시면 돼요~!!

 

⑤ 내계좌(다른은행)에서 케이뱅크 계좌로 10,000원을 송금해서 케이뱅크에 돈을 다시 쌓아놔주세요~!

 

 

현재 핀크(Finnq)앱에서는 "럭키봉투"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니 그 이벤트도 꼭 참여해주세요↓↓↓

2020/09/15 - [소소한 재테크 정보] - [앱테크 추천] 핀크(Finnq)앱 럭키봉투 이벤트 후기

 

[앱테크 추천] 핀크(Finnq)앱 럭키봉투 이벤트 후기

안녕하세요, LoveSpeeD입니다. 9/14부터 핀크(Finnq)에서 진행중인 「 럭키봉투 이벤트 」를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핀크(Finnq) 럭키봉투 이벤트 현재 핀크앱에서는 재미있는 컨셉의 「 럭키봉투 이�

lovespeed.tistory.com

 

 

 

 


 

이렇게 3개앱에서 매일같이 송금 및 충전을 반복해주시면 기본적으로 하루에 행운상자 30개씩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행운상자를 더 받고 싶으시다면 카카오페이는 월 30회 충전이 가능하므로 한달에 30개의 행운상자를 받으실 수 있구요,

엘페이(L페이)는 한달에 5번 환불이 가능하므로 매일 포인트 충전 후 몰아서 환불을 받으셔도 될 것 같아요~!

그리고 페이코는 월 5회 무료송금이 가능하므로 한달에 5개의 행운상자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나머지앱은 사용을 안해서 잘 모르겠네요!!

 

케이뱅크 앱 - 현금줍줍 이벤트

 

케이뱅크 앱 - 현금줍줍 이벤트

 

케이뱅크 앱 - 현금줍줍 이벤트

 

 

우리 모두 케이뱅크 현금줍줍 행운상자 이벤트를 통해 소소한 재테크를 해보도록 합시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_____^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