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재테크 정보/소소한 재테크

[앱테크추천] 만물상 어플 사용 후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LoveSpeeD입니다.

 

오늘은 제가 8월부터 시작한 「 만물상 」이라는 어플을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요 어플은 유심없이도 설치가 가능하기 때문에 저는 서브폰에 설치를 해놓고 사용하고 있습니다~!!

 

만물상 어플 [첫화면]

 

그럼 만물상에서 제가 자주 사용하는 기능들 위주로 설명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첫화면 적립 & 플로팅 적립 기능

 

만물상 어플 첫화면에 보면 우측 상단에 톱니바퀴 모양의 아이콘이 보일텐데요.

그걸 클릭해보면 설정값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만물상 어플 [설정] 화면

 

첫 화면 적립 부분에 ON, 플로팅 적립 부분에 ON으로 설정을 해주시면 적립금을 야금야금 쌓으실 수 있습니다.

첫 화면 적립 부분에 ON을 하시면 화면을 처음 열때 광고를 보시고 적립금을 쌓을 수 있구요,

플로팅 적립 부분에 ON을 하시면 다른 작업을 하고 있다가도 적립가능한 광고가 있으면 만물상 아이콘이 뜨면서 적립가능한 건수를 보여주기때문에 그 아이콘을 클릭하시면 적립이 가능합니다!!

거의 1원짜리 광고이지만 꾸준히 하다보면 알게 모르게 적립금을 올라가므로 꼭 설정해주세요~!!

 

 

출석체크 기능

 

만물상 어플 [출석체크] 화면

 

이건 제가 하루도 빠짐없이 거의 습관처럼 매일 하고 있는 건데요, 바로 출석체크입니다!

한번 출석할때마다 1원씩 적립금이 쌓이고, 연속으로 10일 동안 출석하게 되면 추가 보너스 30원이 적립금으로 쌓이게 됩니다.(위 사진에서 별표 표시된 날짜에 출석체크를 하면 추가 보너스가 쌓이게 됩니다!!)

한달동안 꾸준히 하면 120원정도 적립금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럭키타임 응모

 

만물상 어플 [럭키타임] 화면

 

매일 6번 (9시, 13시, 15시, 17시, 19시, 21시에 한시간동안) 럭키타임 응모가 가능한데요,

당첨되면 적립금 100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위 사진에서 「 X2 」로 표시된 시간에 응모해서 당첨되면 더블타임이라고 해서 200원이 적립됩니다.

근데 이게 당첨이 꽤 잘되는 편이에요! 저도 몇번 당첨된 적이 있는데 저는 하루에 6번씩 꾸준히 응모 못하거든요! 서브폰이라 늘 갖고 다니지 않기 때문에 많아봤자 하루에 1~2번정도 하는데도 가끔 당첨이 되니 기분이 좋아집니다!!

 

 

만물상이 쏜다 응모

 

만물상 어플 [만물상이 쏜다] 화면

 

만물상 어플 기능중에서 제가 제일 좋아하는 [만물상이 쏜다] 기능입니다!!! 

 

사실 이것때문에 만물상 어플을 추천해드린건데요,

매일 새벽에 경품이 공개가 되고 그때그때 달라요!

그리고 응모시간이 매일 랜덤으로 바껴서 알수가 없어요! 그렇기때문에 저는 자주 응모를 못하는 편입니다. 제가 서브폰은 자주 확인을 못하기때문에요 ㅠㅠ 그럼에도 불구하고 제가 왜 추천을 하냐면 진짜 당첨이 잘돼요 ㅎㅎㅎㅎ

 

 

가끔 서브폰을 열었다가 [만물상이 쏜다] 응모시간이라고 뜨면 응모를 하는 편이라 거의 일주일에 1~2번정도 응모를 하는 편인데요, 제가 만물상 어플 이용한지 딱 2달 됐는데 벌써 2번이나 당첨됐어요~!

 

만물상 어플 [내 상품/출금] 화면

 

8월에 한번, 9월에 한번 이렇게 당첨되었네요!!

 

메인폰 바코드지갑에 모아놓은 사은품들

 

이렇게 모은 기프티콘들은 메인폰에 있는 바코드지갑에 넣어서 갖고 다니다가 배고플때 사먹습니다ㅎㅎ

 

만물상 어플 [지난 경품 당첨자] 화면

 

[만물상이 쏜다] 지난 경품 당첨자 화면을 보니 당첨자가 대략 100명~200명 사이인 것 같네요!!! 이정도면 도전해볼만하지 않나요???

저는 추첨같은건 별로 좋아하지 않지만 [만물상이 쏜다] 응모는 당첨이 잘되는 편이라 정말 너무 좋은것 같아요^^

 

 

적립금 사용 방법

 

이렇게 소소하게 적립금을 모아서 어디에 쓸 수 있을까요?

만물상 어플의 「 마트 」 메뉴에 가보시면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적립금을 현금처럼 1:1 비율로 쓸 수 있기 때문에 매우 좋습니다!!

 

만물상 어플 [마트] 화면

 

저는 적립금이 얼마 없어서 그냥 계속 모으고 있는데요, 여기 [마트]화면에서 기프티콘을 구매하실 수도 있구요,

 

만물상 어플 [현금 출금 신청] 화면

 

현금으로 출금하고 싶으시면 「 현금 출금 」 메뉴를 클릭하셔서 출금신청하시면 되는데 최소 5,000원부터 5,000원 단위로 출금가능합니다!

 

 

 

그 외 적립금을 더 빨리 모으고 싶으시면 만물상과 제휴된 어플을 설치하거나 구독을 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그리고 나머지 기능은 제가 안쓰는 기능들이라 추천할만한게 없네요.

저는 위 기능들만으로도 만물상 어플을 사용해야 할 이유가 충분하다고 생각합니다!!!

여러분들도 저와 함께 열심히 기프티콘을 모아보아요^____^

 

★ 아래 설치링크를 클릭하여 앱을 설치해주시고 추천코드에 [ 022963 ]을 입력하시면 적립금 100원이 쌓입니다^^

링크 : https://manmulsang.page.link/6YVYowtJ4B7m1dQq8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_____^

 

 

728x90
반응형